커버스타, 대한민국 첫 반려동물 오디션 '펫 스타' 개최



2022.03.31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총상금 100만 원을 건 대한민국 최초 반려동물 오디션이 열린다.


오는 4월 '커버스타'에서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 '펫 스타'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이다. 커버스타는 총상금 10억 원을 걸고 진행하는 대한민국 최초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현재 프리시즌 4개 라운드가 마무리된 상태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회적 문화가 확산된 만큼 반려동물들의 참신하고 재밌는 영상이 올라올 것으로 기대된다. 반려동물들의 재밌고 특이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누구나 경연에 참여할 수 있다.


총상금은 100만 원!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30일에 걸쳐 경연이 진행되며 참가 자격은 키우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이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커버스타 홈페이지 또는 커버스타 유튜브 채널의 커뮤니티 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5월 6일 결과 발표 후 시상을 할 계획이다.


커버스타의 주관사인 '신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펫 스타'는 커버스타에 속한 부설 경연으로 향후 '댄스스타' , '랩 스타', '스타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경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모든 컨텐츠는 향후 개발 예정인 스타마켓과 연동될 예정이며 2022년 2분기 상장 예정인 블록체인 기반 코인 'Star Chain' 을 기반으로 한다. 커버스타, 펫스타 등의 오디션 보상 지급, NFT 거래, 연예인 행사 페이 지급, 실물 거래 등 'Star Chain' 의 확장성은 무한히 확대될 계획이다.


또한 올해 6월 예정인 커버스타 앱 오픈과 함께 '커버스타'를 알리기 위한 초대형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국내. 외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초청 공연, 및. 콜라보레이션.유명 프로듀서들과 매이저 엔터테인먼트 와의 파트너 쉽을 맺고 대규모 패스티벌을 열 것이라고 전했다.